교 장광수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식

본문
안양대학교 장광수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앞으로 게임콘텐츠 분야에서 혁신 인재 양성과 기술개발, 커리큘럼개발, 학술연구등을 함께 추진하고, 산학 공동프로젝트, 인턴십과 취업 지원 등 분야에서 상호협력이 증진되어 안양대학교와 CFK가 더 크게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선정으로 한림대춘천성심병원은 대규모 연구중심병원 육성 국책사업연구개발(R&D) 사업에 지원할 기회를 얻었다.
바이오헬스 연구 생태계의 중심으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게 됐다는 분석이다.
이재준 한림대춘천성심병원장은 "강원도 내 최초이자 유일한 연구중심병원으로서 연구·의료.
아스트라제네카도 지난해 11월 트럼프 대통령 당선 직후 2026년까지 미국 내 의약품 제조·연구개발(R&D) 역량 강화에 20억 달러(약 2조9300억원)를 추가 투자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미국 제약사는 물론 의약품을 수출하는 국내 제약사들도 관세 부과를 대비해 대응전략을 짜고 있다.
주주총회 의장인 정재훈 사장은 “동아에스티는 암, 희귀질환, 면역치료제와 같은 고도화된 분야로연구개발을 확대하고 미래 의료 기술의 중심이 될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와 같은 혁신적인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를 강화해 글로벌 제약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하며 “주주들의.
◇연구개발(R&D) 인프라 구축… 뉴프론티어리서치연구소 설립 한림대춘천성심병원은 2017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바이오·의료기술사업 임상의과학자 역량강화사업'에 선정됐다.
2018년에는 뇌질환 분야의 핵심 연구를 위한 한림대 의과대학 부설 뉴프론티어리서치연구소를 설립해 의사과학자들이.
WLMouse는 뛰어난연구 개발능력과 15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자체 생산 클러스터를 기반으로,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번 Strider 시리즈는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제약품은 지난 28일 오전 9시 경기도 성남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67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31일.
<사진제공=바디프랜드>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동반 상승한 가운데, 가장 큰 반등 요인으로는 꾸준한연구개발(R&D) 투자를 통한 혁신기술의 확보와 이를 적용한 헬스케어로봇 신제품 출시가 꼽힌다.
바디프랜드의 지난해연구개발비는 200억원으로, 매출액의 4.
이처럼 높은 비중의연구개발비를.
주요 내용은 우주항공청을 중심으로 주변에 △지식산업센터, 창업공유공장, 중소연구개발(R&D) 집적화시설 등 성장주기별 기업지원공간 마련 △경상국립대, 창원대, 한국폴리텍대 등 인력양성을 위한 산학협동 연구단지 조성 △위성개발혁신센터, 위성항법지원센터 등 미래기술 인프라 구축 △우주항공박물관.
사내이사로는 박재홍 R&D(연구개발) 총괄 사장이 재선임 됐다.
사외이사·감사위원으로 가톨릭대학교 회계학과 교수이자 회계학과장인 김범준 교수가 재선임 됐다.
감사위원이 되는 사외이사는 분리선출 됐으며 감사위원 선출 때 주주별로 의결권이 개별 3%로 제한됐다.
주주총회 의장인 정재훈 사장은.
댓글목록0
댓글 포인트 안내